[메디컬프라임 백현우 기자]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주식회사 뉴아인이 청소년의 건강한 활동과 눈 건강 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뉴아인은 센터에 눈 건강 관리 헬스케어 제품 '셀리나 (CELLENA)'를 후원한다. 이 제품들은 경청센터 휴게실 내 설치된 케어존에 비치하여 디지털 미디어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의 눈 건강을 관리하고, 또한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을 대상으로 눈 건강 관리 및 효과성 모니터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앞으로 양 기관은 경기도 내 31개 시군 청소년 수련시설에 눈 건강 관리 공간을 확대 설치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은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 50여 명, 청소년 지도자 550여 명을 대상으로 눈 건강 관리 모니터링 및 신규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연계 활동을 포함한다.
뉴아인은 만성질환 치료의 한계를 겪는 환우들이 좀 더 편리하고 건강한 방법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 중 개인이 스스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의료기기를 연구개발하고 있는 전자약 R&D 전문 기업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의료기기 분야에서 유일하게 치료 기기를 기획과 기초 연구부터 동물실험, 임상시험, 인허가와 생산까지 자체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메디컬프라임 / 백현우 기자 bcbc703@hanmail.net
관련기사
백현우 기자
bcbc703@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