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프라임 윤성종 기자]  ‘내맘대로 웰니스’를 주제로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는 새로운 웰니스의 방향을 제시하는 ‘루트인 성수’가  8월 29일부터 9월 7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성수동 300평 규모의 독립 건물(지하 1층~지상 3층)에서 진행돼 공간적 몰입감과 체험 요소를 극대화했다. 지하부터 3층까지 각각 다른 콘셉트로 구성된 공간에는 패션, F&B, 뷰티, 리추얼 브랜드들이 입점하며, 3층에서는 댄싱 바레, 소리테라피, 와인요가, 유튜버 신아로미의 토크 세션 등 다양한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성수동에서 만나는 ‘웰니스 2.0’ 팝업 루트인 성수
성수동에서 만나는 ‘웰니스 2.0’ 팝업 루트인 성수

이번 행사는 웰니스의 고정관념을 넘어선 ‘웰니스 2.0’을 지향하는 주최사 인헤이즈(INHAZE)의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요가, 명상, 비건처럼 정형화된 범주를 따르기보다 ‘나에게 맞는 것’, ‘내가 좋아하는 것’을 중심으로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건물 전체는 층별로 패션, F&B, 뷰티, 리추얼 브랜드들로 구성되며, 3층에서는 일상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다양한 운동 클래스가 진행된다. 상향된 감도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단순 팝업을 넘은 큐레이션 행사가 될 예정이다.

또 데페뉴, 패스트페이퍼 등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매체와의 협업 보도, 인플루언서 200여 명의 현장 방문을 통해 파급력을 더할 예정이다.

메디컬프라임 / 윤성종 기자 stanleyoon@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메디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