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프라임 백현우 기자]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지난 1월 31일(화)부터 2월 3일(금)까지 총 4일간 전교직원을 대상으로 개최한 ‘고맙습니다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라는 주제로 함께 참여‧공감하며 긍정적인 조직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교직원 대상 벽면아트 체험과 고객 대상 캘리그라피 이벤트
교직원 대상 벽면아트 체험과 고객 대상 캘리그라피 이벤트

총 4일의 기간 동안 ▲벽면아트체험 ▲메타버스 워크샵 ▲부스체험(캘리그라피 ‧ 캐리커쳐 ‧ 퍼스널컬러 ‧ 우드거울 만들기 ‧ 가죽공예) ▲보직자가 쏜다 ▲부서 간식 쏜다 등 교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첫째 날에는 병원 본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캠페인 윤승규 병원장을 비롯한 인용 진료부원장, 행정부원장 이남 신부, 간호부원장 박현숙 수녀 등 주요 보직자가 오픈 세리머니와 벽면아트체험에 직접 참여하여 온·오프라인으로 모인 교직원들에게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서울성모병원 고맙습니다 캠페인 외에도 ▲너를 칭찬하고 싶DAY(감사함을 느꼈던 동료에게 감사인사 문자 전송) ▲강점코칭(상호이해를 목적으로 부서별로 직원들이 모여 서로의 강점 파악) ▲배우는 DAY(교직원이 흥미를 가지고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통해 소통과 공감의 조직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메디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